시간은 가장 소중한 자원입니다.
많은 현대 직장인들은 늘 '시간이 부족'하다고 말합니다.
하지만, 시간을 투자해서 일을 해야 돈을 벌 수 있고, 사람을 만나 인맥을 쌓을 수 있으며, 지식 역시도 시간이 있어야 쌓을 기회가 주어집니다.
시간을 관리하는 능력은 21세기 지식근로자의 가장 중요한 역량입니다.
시간 흐름 자체를 관리하고 바꿀 수는 없습니다.
그러나, 시간을 구성하는 사건과 나의 태도를 바꿀 수 있다.
시간관리란, 내가 원하는 목표를 세우고,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일련의 자원들을 효과적으로 계획하는 것을 의미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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